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남자 직업 프로필

by 사이조만 2024. 4. 25.

 

 나는 솔로 20기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인기가 많아지고 괜찮은 출연자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고학력, 모범생 특집이라고 하는데 현재까지 확인된 남성 출연진 직업과 신상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20기 영수  

직접 SUV를 운전해서 왔는데 차종은 확인 못 했습니다.

 

20기 영수는 바로 직업이 바로 나오네요.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귀하디 귀한 소아과 의사입니다. 

소아과를 선택했다는 것만으로도 인성 갑일 듯 합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서울 현대아산병원에서 신생아 세부 전문의 수련 과정 중이랍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의대 정원 문제로 나라가 개판이 되어가고 있는데 이 얼마나 아름다운 진정한 의사의 모습인가요. 

 

성실성을 중요하게 여겨서 확인할 수 있는 학벌을 중요하게 본다고 합니다. 

 

능력에 비해 허영이 있는 사람을 좋지 않게 생각한다고 인터뷰 했습니다. 

 

취미는 노래로 밴드활동도 같이 하네요.

 

건강한 한정식 같은 남자 느낌이 나네요.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20기 영호  

 

현대 그랜저(HG)를 직접 운전해서 왔는데 차량에 BABY IN CAR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의구심이 들게 했습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사전 인터뷰에서 10살 연상과 연애한 경험을 얘기했는데. 굳이.

 

경제력이 있고 진취적이며 사업가나 전문직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이상형으로 연예인 배우 정혜인, 배우 유인영, 배우 한소희 같은 이목구비가 뚜렷한 서구적인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냥 이쁜거 아닌가요? 

 

직업은 현대엔지니어링 과장이라고 하는 카더라가 있습니다. 

 

  20기 영식  

기아 K7(?)을 직접 운전해서 왔습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웃는 모습이 귀여운 20기 영식입니다. 

 

할머니가 응원 영상을 보내주셨는데 조부모님께서 키워주셨다고 합니다.

 

다정다감하고 사랑에 꽤나 열정적으로 보입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카더라 통신으로 직업은 농협을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20기 영철

 

기아 스포티지를 운전해서 왔는데 미국에서 왔다고 하니 렌트카 겠지요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현재 미국 오리건주에 거주 중이며 사전인터뷰만을 위해서도 한국에 왔다 갔을 정도로 반려자를 찾기 위해 열정적으로 보입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직업도 바로 공개 되었는데 인텔의 프로세스 엔지니어라고 합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16세 이민가서 학업과 취업으로 20대를 다 썼다고 합니다.  대단합니다. 

 

결혼상대로 생각할 수 있는 분을 만나기 어려워서 신청했고 모국어를 가지고 사랑을 일구어 가는게 심신에 더 많은 링크가 된다(감정적 교류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방송 말미의 내용이 잠깐 나오는데 누군가에게 완전히 꽂힌 듯 합니다. 

 

먼 곳에서 사랑 찾아 오셨는데 잘 되길 바랍니다. 

 

  20기 광수 

친구가 태워다 줬습니다. 

스스로도 특이하다고 인정합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서울과학고를 나왔고 총 140명 중 70~80명은 서울대를 갔고 본인은 80~100등 해서 저 같은 애들이 연세대를 갔다고 이야기 합니다.

 

조기 졸업도 공부를 못해서 한거랍니다. 다른 세상입니다.

 

키크고 이쁜 사람이 이상형이랍니다. 

 

대문자 T로 공감을 못하고 소개팅에서 양자역학 이야기를 한다고 하니 정말 괴짜인거 같고 너무 너무 솔직한데요.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이번 나는 솔로가 고학력, 모범생 특집이니 혹시라도 양자역학으로 통할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요

카더라 통신으로 카이스트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20기 상철 

 

BMW 5시리즈 신형(?)을 운전해서 도착했습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아버지 직장때문에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래 거주했다고 합니다.

중국에도 살았으며 국제학교를 다녀서 영어와 한국어는 유창한데 중국어는 리스닝만 잘된다고 합니다. 

출처 : 나는 SOLO
출처 : 나는 SOLO

 

뉴욕 파견 근무도 잠시 했다고  글로벌 인재네요. 

 

이상형이 선생님, 과학 관련 종사자라고 남을 가르칠수 있는 배움이 있다는데 존경심을 느낀다고 합니다.  

 

카더라 통신으로 삼성전자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마무리하며

우선 남성 출연자부터 알아봤는데요, 자기 소개전인데도 정보들을 많이 노출해주네요.

20기는 확실히 고학력, 모범생 특집이 확실합니다. 

 

근데 왠지 다 연애도 잘 하고 사회생활도 잘 할거 같은 좋은 기운이 많이 느껴지네요. 

바르고 선하며 자기일에 충실한 사람들 같습니다.

 

연애도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형들 만나서셔 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