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프로필 자기소개

by 사이조만 2024. 5. 2.

어제 나는 솔로 20기 자기소개가 공개 되어서 모든 출연자의 나이 직업 프로필이 나왔습니다.

이번 기수는 모범생, 훈남, 훈녀 특집여서 지난주에 직업들이 다른 기수보다는 많이 오픈 되었었는데요,

남자 출연진에 오피셜한 내용들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인트로
나는 솔로 인트로

 

 20기 영수  

 나이 : 86년생 만38세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거주지 : 서울 송파

 

 직업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기존에 공개되었듯이 직업은 귀하디 귀한 소아과 의사입니다. 소아 청소년과 닥터입니다. 

 

개원을 안하고 아직 돈보다는 경험이 중요하단 새악에 다시 대학 병원(현대 아산병원)으로 돌아온 후 세부 전문의 수련 과장 중에 있는 임상강사(펠로우)입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세부 전문의 과목은 생후 1개월 미만의 아이들을 보는 신생아학이라고 합니다.

 

신생아 중환자실에서 근무하고 있고 인공호흡기도 달아주고 정맥으로 영양제도 넣어주면서 인큐베이터에서 키우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기타

 

솔로나라에 나온 이유는 첫번째 이유는 결혼, 두번째 이유는 경험이라고 하네요.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결과에 집착하지 않고 순간순간에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하면서 과정에 집중하는 자세로 솔로 나라 생활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다짐합니다.

개인적으로 직업, 인성, 성격 다 완성형 출연진으로 보입니다.

 

만약 제가 여자 출연자였다면 무조건 이분입니다. 

키 같은 건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기로 클래식 기타 연주를 장기자랑으로 보여주었는데 너무 멋있습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이상형으로는 외적으로는 피부가 하얗고 수수하면서 내적으로는 자기 일에 열정이 있는, 잘하려고 노력하는 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8시 출근에 7시 15분까지 출근하는 남자. 

 

기타연주를 따로 들려주고 싶은 분은 지금 2명있다고 합니다.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이분이 어떻게 될지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20기 영호  

 

 직업 : 현대 엔지니어링 품질경영팀 품질기획과 품질경영 업무 담당.

 

거주지 : 서울 자취 8년차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기타

 

아흔살이 될 때까지 1일 1뽀뽀는 무조건 하고 싶답니다. 

 

위로 10살, 아래로 10살까지 사귀어 봤다고 합니다. 굳이 얘기를

 

그리고 위로 10살은 얼마든지인데, 아래로 10살은 언제 사귀었다는 건지. ㄷㄷㄷ

 

스스로 뱉은 말은 꼭 지킨다고 합니다. 

 

35kg을 다이어트 하고 2년 이상 요요없이 79kg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또 아흔살이 될 때까지 1일 1뽀뽀 얘기 하네요. 쩝.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이상형은 1분 있다고 하니 꼭~~~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이 : 90년생 34세입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20기 영식  

웃상인 영식입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이 : 90년생 34세 입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직업 : 농협에서 수신 담당하는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근무 : 경기 용인

 

 

기타

스스로 예측가능한 사람이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5시반에 일어나 운동하고 출근하고 퇴근 후 공부하고.  

 

사랑의 스타일은 상대에게 대체로 맞추는 스타일이고 상대방에게 자존감 높여주는 말을 자주한다고 합니다.

 

이런 말을 스스로 하는 사람들은 좀 믿기가 어려운건 제가 이상한 건가요?

 

농협은 3년차이고 새마을금고 다니다가 그만두고 2년간 준비끝에 입사했다고 합니다. 

 

새마을금고 전에는  마케팅회사도 다녔구요.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가고 싶어서 아르바이트까지 하면서 4수해서 대학진학 했다고 합니다. 헐

 

어떤 대학을 4수까지 하고 입학한 건지는 안나오네요.

 

분기 친절사원으로도 뽑혔다고 자랑하는데.... 자기 PR은 자유니...

 

근데 왜 자꾸 남자 폭스 FOX 느낌이 올까요?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이상형은 1분 있다고 합니다. 

 

 20기 영철

강한 남자, 강해 보이는 남자 영철입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이 : 84년생 40세 입니다. 

 

 거주지 : 미국 오리건주 포트랜드 

 

 직업 : 인텔 엔지니어

처음 시작은 블루칼러(생산직) 일을 하다가 엔지니어로 올라간 경우라고 합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한편으로는 미군이라고 하는데 제대후 예비군 형식의 미군 장교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군도 처음에는 사병으로 들어가서 헬기 정비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특징 

 

고등학교때 미국으로 이민가서 언어적으로 어려움부터 겪었고 인종차별도 당한것 같은 느낌입니다.

 

석사를 2개 가지고 있습니다.

벤더빌트 유니버시티 신학 석사,  그리고 노스웨스턴 유니버시티 정보설계 및 전략학 석사

 

이상형 1명 있다고 합니다. 

 

이적의 RAIN을 장기자랑으로 불렀는데 감정을 가득 담아서 불렀습니다.

 

나중에 보니 유복한 아버지 밑에서 편하게 살다가 이민 후 온가족이 고생을 엄청 많이 했나 보더라구요.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여성 출연자들에게도 감정이 전달되는 것 같았는데요.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헉 데프콘이 눈물을 보였습니다.

 

형? 그정도 였어?  아님 갱년기?

 

 20기 광수

늘 솔직하게 행복해 보이는 우리의 광수.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와 멋지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이 : 89년생 35세 입니다. 

 

 직업 : 방탈출 게임 디자이너

 

특징 

서울 과학고 출신

 

연세대 전기전자공학과 졸업 후 LG디스플레이 회로 설계 연구원으로 5년 정도 일했었습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직장동료들의 응원이 아니라 사과라니 광수의 동료들 답습니다.ㅎㅎㅎ

 

나쁜 친구는 아니니 사랑이 힘드시면 동정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아 미쳐!!

 

취미로는 NBA 농구관람, 헬스(웨이트 트레이닝) 일주일 5~6회 .

 

또다른 취미이자 직업은 방탈출을 만드는 사람이라고.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이상형 2명이라고 하는데 외모나 성격 다 시원시원한 여자를 좋아하고 턱걸이를 3개 이상 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정말 독특하고 특이한 스타일인데 기분 좋은 느낌입니다. 

 

 20기 상철

 

상철도 FM 범생 느낌입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나이 : 88년생 36세로 완전 동안입니다.

 

 직업 : 삼성전자 AI 개발자, 요즘엔 문과쪽에서도 개발자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특징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후 근무한지가 11년차나 된다고 하구요.

 

미국에서 AI연구소를 세우는 일도 해보고, 한국에서는 외국인 임원을 보좌하는 일도 2년 정도 했다고 합니다

 

취미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출처 : 나는 솔로 화면 캡처

 

일식도 하고 양식도 하고 심지어는 튀김에 베이커리까지 하는 것 보면 금손 같습니다. 

 

다정하고 선해보이고 순할 거 같습니다.

 

수수한 스타일에 미소가 예쁜 느낌을 좋아하고 내가 갖고 있지 않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을 멋지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존경까지

 

마무리하며

이번 기수 남자 출연자들이 진짜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무조건 잡아야 한다면 1순위 의사 영수, 재미있게 살고 싶다면 똘똘이 광수, 진중하고 꾸준한 사랑을 원한다면 순둥이 상철, 자꾸 토닥거려주게 만드는 오뚝이 영철 까지 너무 괜찮은 사람들로 보입니다.

 

뽀뽀 영호과 자화자찬 영식은 뭔가 느낌이....

 

완전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모두 좋은 짝 만나서 알콩달콩 결혼 생활 하면서 베이비들 많이 낳아주세요. 부탁해요